조식 08:00~09:00 / 중식 11:30~13:30/석식 17:30~19:00
체력단련실 사용시간 06:00~21:00 / 세탁기 사용시간 06:00~23:00
(※ 기숙사 내 사생들의 쾌적한 휴식을 위해정해진 사용 시간 외의 이용은 금지됩니다.)
회의실 / 자습실사용시간 06:00~24:00
(※ 기숙사 내 사생들의 쾌적한 휴식을 위해정해진 사용 시간 외의 이용은 금지됩니다.)
인터넷은 각 사생의 방에서 랜선만연결하면 사용 가능합니다. 무선 인터넷(Wi-Fi)도 사용 가능하나, 다수가 사용하는 만큼 조금 느릴 수 있습니다. (※ 개인 공유기 사용은 불가능합니다.)
안전을 위해 화재 위험이 있는 전열기구(전기장판, 전기난로, 선풍기)사용은 금지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안전관리 메뉴를 확인해주세요.
(안전관리 바로가기 링크)
기숙사 홈페이지 > 커뮤니티 > 고장, 수리접수 (고장, 수리접수 바로가기)
- 접수 시 최대한 자세히 설명 부탁드립니다. (필요시 사진 등 첨부)
- 글로 설명하기 어려운 경우, 관리실에 방문하여 설명 부탁드립니다.
외박신청은 기숙사 관리실 방문을 통해서 가능합니다. 외박신청이 없는 경우 무단 외박으로 간주되며, 벌점이 부과됩니다. 평일 외박은 한 달에 3번 가능합니다. (5일 이상 사용 시 관리실 승인 필요)
출입카드나 열쇠를 분실한 경우 즉시 관리실에 방문하여 재발급 받아야 합니다.
분실로 인해 발생하는 재발급 비용은 개인이 부담해야 하며, 현금만 가능합니다.
(출입카드: 1만원, 열쇠 5천원)
퇴사 5일 전관리실에 방문하여 퇴사 신청서를 작성해야 하며, 퇴사 당일 호실 내부의 청소 상태와 비품 점검을 받아야 합니다. 이후 출입카드와 열쇠를 반납해야 퇴사 절차가 완료됩니다.
퇴사 절차를 완료하지 않으면 기숙사비 환불이 어려울 수 있으니, 절차에 따라 신속히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 기숙사비 환불은 퇴사 절차 완료 후 약 2주에서 최대 1개월 이내에 처리되며, 관리비는 환불규정에 따라 차등 적용, 식비는 전액 환불됩니다. 환불은 반드시 입사자의 본인 명의 계좌로만 진행되며, 계좌 정보 오류 시 환불이 지연될 수 있으니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기숙사비 환불규정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