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학기 기숙사 변경사항 안내문

작성자 : 관리자 | 등록일 : 2020.05.22 | 조회수 : 8,098

2020-1학기 기숙사 변경사항 안내문

 

 

기숙사 입사생 그리고 학부모님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정부의 대응방향에 따라 대학의 대면수업(등교) 순차적 대응 과정에서 연이어 변경되는 안내사항에 대하여 매우 송구합니다.

보다 안전을 고려한 조치인 점을 널리 양해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기숙사 변경사항을 안내」 드리오니 참고하시어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아무쪼록 본 대학교에서는 재학생 여러분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방역은 물론 철저한 위생 안전관리에 만전을 다하겠습니다.

 

※ 기숙사 변경사항 안내

구분 

기숙사비

변 경 사 항

대면수업

과목이 있는 학생

관리비 + 식비

· 해당학기 실습으로 인한 대면수업 학과 입사학생 5월27일 입사 기준하여,

  관리비 조정산정 (기존 납부한 관리비 정산 환불예정)

· 기숙사 식당은 5월 26일까지는 판매식만 운영

비대면 온라인 수업 

과목만 있는 학생

관리비 + 식비

· 비대면 온라인수업 학과는 기숙사비 전체 환불예정(기존 입사자도 포함)

(단, 온라인수업 학과 중 기숙사 입사를 희망하는 경우 5월27일 입사기준 적용 입사 가능)

입사 및 퇴사

(*이번 학기에 한함)

· 입사 : 5.24(일)~26(화)까지 입사가능 / 조기 입사자는 외박가능

· 퇴사 : 기 입사자 및 입사예정자 퇴사신청 가능(기존 납부관리비 환불)

호실배정

· 호실 배정은 해외유학생 지속 입사로 인한 격리실 운영 및 안전관리 차원의 문제로

  인하여 부득이하게 배정은 변경불가 하오니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문의사항 : 기숙사행정실 (042-629-6541 / 6655)

 

2020. 5.22

우송대학교 기숙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