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학년도 2학기 기숙사 합격자 발표 공고

작성자 : 관리자 | 등록일 : 2021.08.18 | 조회수 : 920

2021학년도 2학기 기숙사 합격자 발표 공고 



1. 기숙사 신청자 선발 확인 안내

 

1) 선발 공고 안내

     (1) 선발 공고 일시 : 2021.  8. 18() 16시 예정 ※ 고지서 출력은 2021. 8. 20() 9시부터 가능.

     (2) 선발 확인 바로가기 

선발확인 바로가기 

 

 2) 동 배정 확인 고지서 출력 기간에 확인 가능하며 호실 확인은 입실 시 개별 확인                       

                               ※ 기숙사 운영 계획에 따라 동호실 변경이 있을 수 있음.

 3) 기숙사 입사일자 : 2021. 8.  28() ~ 8. 29() 09:00~18:00 예정 (입사 시간 내 입사 요망      

 

 4) 입사 준비사항

     (1) 입사 제출서류(필수제출)

          코로나PCR검사 결과 음성확인(문자 및 확인서의무 제출 – 미제출시 입사불가

          *실제 입사일 기준 1(7)이내만 가능 / 1주 이상 경과 일자는 허용안됨

     (2) 기숙사 입사서약서 1부 

     (3) 법정전염병(결핵검사결과 진단서 1부 

          *소견사항에 이상 없음(정상 등)문구가 있어야 하며 미 제출시 입사 불가

     (4) 사생기록카드용 증명사진[3.5X4.5]

     (5) 기타준비

          기본제공 침대 (또는 매트리스) / 책상 /옷장

          개별준비용품 개인이불 세면용품 개인의복 생활용품 등

          (*개별 커피포트 ,전기장판선풍기 등 전열기는 반입 불가 헤어드라이기는 가능)

 

2. 기숙사 입사생 기숙사비 납부 안내

 

1) 고지서 출력 기간 : 2021. 8. 20() 09:00시부터 ~ 25() 16:00 시까지

2) 기숙사비 납부 일정 : 2021.  8.  20() 09:00시부터 ~ 25() 16:00 시까지

   ※ 납부 기한 내 등록하지 않을 경우에는 포기로 간주하며 입사 불가

        추가 납부 기간 없음 합격 통보 유선 연락 없음.

3) 고지서 출력 방법 

     - 선발 확인 바로가기 → 성명 학번조회 후 출력

     ※ 주의 사항

     - InternetExplorer 사용요망 (크롬와 같은 웹브라우저 사용 시 고지서 출력 X )

 

4) 납부 장소 하나은행

5) 납부 방법 학교 홈페이지 (공지사항고지서 출력 후 하나은행 전국 지점으로 직접 납부 또는 학생별 

     가상계좌를 이용한 인터넷뱅킹텔레뱅킹무통장입금CD/ATM 기 등 납부가능

     단 분납은 불가능. (등록금과 별개 납부)

6) 기숙사 관리비 안내 (2021년 2학기 = 110일 기준 )

선택유형

기숙사명

성별

인실

1일 관리비

관리비

기숙사

청운기숙사

,

2인실

4,700

517,000

   

7) 선택 유형 및 식비 안내 (2021년 2학기 = 107일 기준 추석 연휴 식당 미 운영 (920~22일까지)

 

선택유형

기숙사명

식수선택 유형

관리비

기숙사

청운1기숙사

1일 1식 = 3,200

342,400

1일 2식 = 5,300

567,100

1일 3식 = 7,200

770,400

식비는 학사일정 수에 따라 변동 될 수 있으며 주말 식사 포함임

필요시 식권 자판기 (3,500)를 통해 구입 할 수 있음 

 

※ 기타 관련 사항    기숙사 042-629-6655 / 042-629-6541

 

 

 

우 송 대 학 교

기 숙 사